시티,멕시코주,모렐로스주, 게레로주

멕시코시티의 임금님 수라상

몬테 왕언니 2016. 4. 4. 23:35

제가 멕시코시티에 다녀왔어요.

그래서 들르게 된 임금님 수라상!


 


바르소비아길 13번지에 있는 횟집 임금님 수라상. (전번 55-5511-7929, 55-4442-8337, 55-4027-7137)

젊은 사장님과 이쁜 언니가 반갑게 맞아주시고 서비스도 친절하게 해주시네요.

사장님, 과일맛 소주 선물해 주셔서 너무도 감사합니다.

제가 그거 선물주셔서 이런 글 올리는거 아니고 정말 맛나게 푸짐하게 잘 먹고 왔어요.

 


무엇보다 한없이 나오는 음식에 정말 놀랬어요.

해외살면서 물회를 다 먹어봅니다.

오뎅탕과 계란찜도 주셨어요.

 


해물전과 문어숙회도 나왔어요.

 


꽁치구이와 새우튀김, 야채튀김, 동그랑땡도 있어요.

 

 

전복, 굴, 멍게 (이거 제가 엄청 좋아해요 도대체 어디서 가져오실까 궁금합니다)

 


생선머리튀김이라네요. 볼의 살이 아주 쫄깃대고 맛있어요.

 


활어회는 주문을 미리해야 준비되는데 사이즈가 대, 중, 소가 있다고 하고 이건 대형이래요.

보통 회 대사이즈로 주문해도 접시에 얇게 몇점 먹음 없는데 여긴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남을 정도로 많은 양이에요.

이 모든 것이 2200페소래요!!

마지막에는 매운탕에 밥과 반찬까지 나옵니다. 도저히 다 먹을 수가 없어요.

많이 먹는 사람은 넷이서, 양작은 사람들은 6명이 먹어도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우리 동네에도 이런 횟집이 생겼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