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떼레이, 살띠요, 몽클로바, 또레온

몬테레이의 Jack Brick Food

몬테 왕언니 2018. 6. 29. 03:25

멕시코가 한국덕분에 16강 진출한 것을 기뻐한 오너가 한국인에게 아주 크게 한 턱을 낸 레스토랑입니다.

현재 몬테레이에는 두군데 있는 체인점인데 위치는 Garza Garcia길의 새로 생긴 HEB와 Lowe's 몰의 2층에 있어요.

다른 하나는 Cumbres에 있네요.

소문내서 다같이 모이다보니 어느새 50여명이나 한국인들의 반상회처럼 되어 버렸지만 덕분에 오랫동안 못 만났던 반가운 친구들도 얼굴보고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Jack Brick Food에서는 앞으로 한국인을 위한 프로모션을 자주 하겠다고 하네요.



잭브릭버거, 지금까지 먹어본 수제버거중 손에 뽑힌 만치 맛있게 해주네요.

무료로 먹었지만 가격은 158페소, 강추합니다.



각종 술이나 음료도 한 잔은 무료였는데 보통 칵테일은 78페소, 무알콜 칵테일은 36페소정도이며 맥주는 원래 30페소이나 월드컵기간동안은 15페소에 공급하네요.



샐러드도 무료였는데 가격은 118페소로 양도 많고 닭고기도 듬뿍 얹어 줍니다.



디저트도 무료제공인데 정말 양 많아서 3명이 나눠먹어야 적당합니다.

메뉴가격은 88페소에요.

이 스킬렛은 말시말로우를 구워 초콜릿에 담근 거라 정말 달았어요 ㅋ



애플파이도 맛있었고 아이스크림도 좋네요.



브라우니도 잘 구워진 거였어요.

맛보느라 종류별로 하나씩 욕심내 주문했지만 다음엔 메인만 먹는 걸로 ㅎㅎ

체중조절에 큰 도움은 안되지 싶어서요~



다같이 사진도 찍고...


배불리 먹고 여러 사람 만나면서 정말 즐겁고 재미난 시간이었답니다.



위치정보는 Avenida Eugenio Garza Sada 3431의 HEB상가 2층과 Av. Paseo de los leones 2001 두군데 있으며 1시 오픈 자정까지 영업해요.

마트옆이라 장도 보고 맥주 한잔하고 햄버거 먹거나 베이비백 먹기에 좋지 싶어요.

몰에 아이들 놀이시설도 있어서 어린 아이 데리고 가기도 좋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