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떼레이, 살띠요, 몽클로바, 또레온

몬떼레이 떽대학으로 연수 또는 교환학생으로 오는 분께 추천하는 럭셔리한 아파트

몬테 왕언니 2015. 1. 27. 09:43

 

몬떼레이의 떽대학 Tec de Monterrey로 유학, 또는 교환학생으로 오는 경우에 주거지를 어디로 정할까 매우 고민을 많이 합니다.

 

학교측에서 기숙사도 제공하고 홈스테이도 제시해주는데 그동안 관찰해본 결과 홈스테이로 머무는 집들이 학교 인근의 오래된 집들이고 좁은 방에 두명씩도 넣고 식사제공 조건하 (주말엔 식사없음) 에 월 60만원정도의 비용이더라구요.

 

그 또래의 학생을 둔 엄마의 입장에서 보면.... 그보다 나은 조건이 있는데 하는 안타까움이 종종 있어요.

 

 

내가 만약 우리 아들이 떽대학에 다녔다면 바로 이 아파트에서 살게 해주겠다 싶은 곳이 있어요.

 

www.vyvegarzasada1892.com.mx에 들어가서 자세한 자료를 보시기 바랍니다.

 

지은지 얼마 안된 주상복합의 아파트로 단지내 수영장, 헬스장, 주차장, 당구장, 세탁실, 놀이공간등등 온갖 편의시설이 다 포함되어 있고 인터넷, 전기, 가스, 수도요금이 다 포함되고 기본적인 가구도 다 설치된 공간을 임대하는데 1인실을 혼자쓰면 7천페소정도 (약 60만원이 안됨), 둘이나 넷이 사용하도록 방두개짜리, 방네개짜리도 있으며 방4개짜리의 경우는 5천페소정도 (약 40만원)입니다.

 

관리실에서 알아서 쉐어자를 찾아 넣어주기 때문에 같이 들어갈 사람을 찾지 않아도 되며, 주상복합빌딩라 1,2층에 온갖 편의시설이 다 있어요. 레스토랑, 커피숍, 편의점, 바, 빵가게, 아이스크림가게등등 아주 예쁘고 아주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마치 호텔생활을 하는 것처럼 지낼 수 있어요.

집안을 치우기 싫은 사람을 위해 추가로 지불하면 아줌마가 청소까지 해준답니다.

 

학교까지 그다지 멀지 않아서 천천히 걸어다녀도 좋고 바로 앞에 버스도 있어요.

 

전화번호는 0181-1771-1772 으로 10am-5pm에 통화가능하며 웹사이트상에서 렌트요청할 수 있고 이메일로 아주 친절하게 대응해주며 영어로 문의해도 되요.

 

 

물론 학교기숙사나 홈스테이의 경우에는 식사가 포함되므로 절대로 가격이 싸서 추천하는 곳은 아닙니다. 그러나 낡은 집의 방한칸에 살게 되거나, 집주인이 이상한 곳에 사는 경우도 있어요. 또 자취형태로 방한칸만 렌트하면 월 20만원에도 렌트가 되요. 이곳은 쾌적하게 안전하게 호텔같은 기분으로 멋지게 살고 싶은 분들에게 권하는 곳입니다. 4명 쉐어도 같은 방에서의 쉐어가 아닌, 각각 욕실딸린 방이 4개이고 거실, 부엌만 공동이므로 식대를 따로 계산해도 월 6십만원정도이므로 홈스테이와 큰 가격차는 없다고 저는 판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