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떼레이, 살띠요, 몽클로바, 또레온

아이들 놀이공간 Action Quedt

몬테 왕언니 2017. 4. 12. 21:20


Plaza San Agustín 몰 1층에 있는 아이들 놀이공간 액션 퀘스트는 가성비 최고에요.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고 6-8시간 계속 뛰어노는 공간이라 엄마들 모여앉아 시간보내기도 좋네요.

  

 


입장료는 두종류가 있어 주말엔 조금 더 비싸네요.

지금 부활절 방학이지만 따로 주말요금을 받지는 않고 빨간날과 주말에만 비싸네요.

  


입장시 피자와 콜라포함으로 간단한 점심도 해결되고 또 팔찌를 채워줘 중간에 나가 식사하고 돌아올 수도 있어요.

단 식음료 반입금지라 그 안에서 파는 걸 사먹거나 나가서 먹고 들어가야 해요. 


 

 


워낙 넓은 공간에 많은 애들이 뛰다보니 에어컨성능이 모자라 땀을 흘리게 되지만 그럴 땐 에어컨 온도를 더 낮춰달라고 요청하면 조금 더 시원해지네요.

예전엔 다른 설비였는데 언제부터 액션 퀘스트가 되었는지 모르지만 아이들 놀기에 아주 좋네요. 



엄마들 수다떨기엔 좀 시끄럽고 산만하지만 아이들이랑 안전하게 실내에서 맘껏 놀리면서 시간도 보내니 그정도는 당연히 감수해야지요~~

많은 한국엄마들이 아이를 데리고 찾는 인기 키즈카페중 하나입니다.